프로야구 LA에인젤스 투수 갑자기 은퇴 선언 "야구는 비즈니스, 재미 없다"

메이저리그 LA 에인젤스 불펜투수 타이 버트리(28)가 시즌이 시작되자마자 은퇴를 선언했다.

버트리는 3일 "야구가 게임이 아니라 비즈니스처럼 되어버려 더 이상 재미가 없다"고 은퇴이유를 밝혔다.

<곽성욱 기자>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전 NY양키스 강타자 A-로드, NBA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매입 추진

전 뉴욕 양키스 강타자 알렉스 로드리게스(A-로드)가 비즈니스맨 마크 로어와 손잡고 NBA 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매입을 추진하고 있다고 USA투데이가 10일 보도했다. 현 팀버울브스 소유주인 글렌 테일러(79)는 1994년 팀을 9000만불에 사들였으며, 지난 수년동안 팀을 사들일 바이어를 물색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팀버울브스 팀 가치는 14억불로 30개

"2022년 수퍼보울도 우리가 꿀꺽" 탬파베이 벅스, 공수 주전 22명 모두 팀에 남는다

디펜딩 NFL 수퍼보울 챔피언 탬파베이 버커니어스가 1977년 오클랜드 레이더스 이후 처음으로 수퍼보울을 제패한 후 다음 시즌에도 공격진과 수비진 주전선수 22명 전원을 유지한 팀이 됐다고 탬파베이 타임스가 27일 보도했다. 2021~2022년 시즌에 주력선수의 부상이 없는 한 탬파베이의 수퍼보울 2연패가 점쳐지고 있다. 쿼터백 톰 브레이디의 입이 찢어졌다

© 2020 BIZNEWSUSA 미국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미국경제신문 콘텐츠를 무단복제(Copy&Paste) 해서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경제신문 임직원은 주요 한인신문 종이 및 디지털 버전을 매일 모니터 할 것입니다. 개인 및 한인 언론사들의 주의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