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돈 언제 받나” 많은 한인들 열 받아, 일인당 1200달러 아직도 입금 안돼


연방정부가 주는 일인당 1200달러 현금을 아직도 못받아 속이 타는 한인들이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해마다 은행 어카운트로 세금환급금을 지급받아온 한인 중 상당수가 지난 4월25일까지도 현금을 지급받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글렌데일에 사는 직장인 데이빗 김(43)씨는 “3월 초에 온라인으로 세금보고를 접수했는데 세금환급도 못받았고, 1200달러 현금도 받지 못했다”며 “IRS에 전화해서 물어볼 수도 없어 답답할 노릇”이라고 말했다.

김씨와 같은 상황에 처한 많은 한인들은 온라인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등 말도 안되는 상황을 전하고 있다. 한 CPA는 “지금으로서는 기다려보는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최수진 기자>

조회 1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아마존, 약국사업 진출, 45개주에서 처방약 집으로 배송

아마존의 끝없는 문어발 식 확장이 계속되고 있다. 아마존이 새롭게 약국사업에 진출했다고 언론들이 17일 보도했다. 처방약을 집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아마존 프라임 회원은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18세 이상이면 45개주에서 아마존 약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수진 기자>

© 2020 BIZNEWSUSA 미국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미국경제신문 콘텐츠를 무단복제(Copy&Paste) 해서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경제신문 임직원은 주요 한인신문 종이 및 디지털 버전을 매일 모니터 할 것입니다. 개인 및 한인 언론사들의 주의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