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민주당 부통령 후보, 클로버샤*해리스*워런으로 압축, 곧 결정

민주당 대선후보 선출이 확실시되는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누구를 부통령 후보를 낙점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에이미 클로버샤 연방상원의원, 카멜라 해리스 연방상원의원, 엘리자베스 워런 연방상원의원이 최종후보 3인에 들었다고 워싱턴포스트(WP)가 22일 칼럼을 통해 보도했다.

WP는 바이든의 마음은 클로버샤 쪽으로 기울고 있지만 해리스를 선택해야 한다는 흑인 커뮤니티의 압력이 거세 바이든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진보성향인 워런 상원의원은 후보 낙점에서 살짝 멀어졌다는 관측이 나온다.

<최수진 기자>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LA에서 경찰관이 40대 한인남성 총격 살해한 비디오 공개(링크 있음)

LA경찰국(LAPD)이 지난 5월2일 LA한인타운 아파트에서 발생한 한인남성 양용(40)씨 총격 피살사건 비디오를 5월16일 전격 공개했다. 사건발생 2주만이다. 25분짜리 비디오는 당시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들이 몸에 착용한 바디캠으로 촬영한 것이다. <최수진 기자> ***비디오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0GTvW4wy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합니다!

미국경제신문은 2024 미국 대선에서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민주당이 집권하면 이 나라가 불체자 천국이 되고 친팔레스타인 시위자들이 대학을 점령하고 각종 범죄혐의로 체포자들이 보석금 없이 풀려나는 한심한 일들이 벌어지게 됩니다. 트럼프가 정 싫으면 상원, 하원, 주지사 선거에서라도 공화당을 꼭 찍어주세요!

LA카운티 거주 85세 한인노인 집에서 목매 자살

LA지역에서 80대 한인노인이 5월2일 집에서 목을 매 자살했다고 LA카운티 검시국이 밝혔다. 사망한 노인은 용 리(Yong Lee, 85)씨로 밝혀졌으며 그가 왜 자살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최수진 기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