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선>이번에도 여론조사 기관들 망신 당할까? 3일 밤이면 알게 된다

지난 6개월동안 발표된 대선 여론조사의 대부분은 바이든이 트럼프를 이기고 있다는 내용이었다.

선거를 하루 앞둔 2일 90% 이상을 차지하는 민주당 성향 언론매체들은 경쟁적으로 바이든이 리드하고 있다는 내용의 최종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하며 '김빼기'를 시도했다. 최후의 발악이나 마찬가지다.

이제 서부시간으로 3일 밤이면 누가 마지막에 웃을지 윤곽이 드러난다. 이번에도 대부분 여론조사 들이 망신을 당할까.

3일 밤, 빨리 와라. <김기춘 기자>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욕 바가지로 먹는 USC, 5월 졸업식 외부인사 연설 줄줄이 취소

USC가 5월에 열리는 졸업식에서 모든 외부 스피커들의 연설을 취소했다. 며칠 전 수석졸업생으로 선정된 무슬림 여학생 아스나 타바섬(사진)의 졸업생 대표연설을 취소한 후 잡음이 일자 후속조치를 취한 것이다. 타바섬은 남아시아 출신으로 SNS에 이스라엘을 혐오하는 글을 수차례 올려 유대인 커뮤니티가 강력 반발, 결국 대학당국이 타바섬의 연설을 취소화기에 이르

이스라엘, 이란 본토 새벽 공습, 대규모 전쟁 일어나나

이스라엘이 4월19일(현지시간) 이란의 보복 공습에 맞서 이란 본토에 대한 재보복을 감행했다. 이란이 시리아 내 자국 영사관 공격에 대한 보복으로 지난 4월13일밤 이스라엘에 대규모 심야 공습을 단행한지 6일만이다. 이스라엘이 미국 등 국제사회의 만류에도 재보복에 나서고 이스라엘의 재보복시 이란도 '거대하고 가혹한 응징'을 공언한 만큼, 보복의 악순환 움직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