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상원 누가 장악하나? 오는 5일 결판 난다

앞으로 2년간 연방상원을 장악할 당을 결정하는 조지아주 상원선거가 5일 실시된다.

공화*민주 모두 사활을 건 싸움을 벌이고 있다. 공화당은 2석 중 1석만 건지면 되지만 민주당은 2석 모두 이겨야 한다.

여러 상황을 종합해보면 민주당이 2석 모두 건질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대선 결과를 둘러싼 트럼프 대통령의 불복선언과 이에 따른 공화당 내분, 2000달러 현금 지급 물거품 등 공화당에 불리한 환경이 조성됐기 때문이다.

민주당이 상하원을 모두 장악하면 퍼주기식 경기부양 정책을 계속 추진할 게 확실해 국민들 입장에서는 내심 민주당의 승리를 바랄 수 있다. <김기춘 기자>

조회 9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메릴랜드주 편의점서 60대 한인직원 흑인강도 총 맞고 사망

편의점에서 일하던 60대 한인남성이 강도의 총격을 받고 사망했다. 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1시께 메릴랜드주 포트 워싱턴에 있는 '푸드존' 편의점에서 장우영(미국명 존*66*로렐)씨가 총상을 입고 숨져 있는 것을 경찰이 발견했다. 조사결과 4인조 흑인 권총강도가 업소에 침입했고, 그중 1명이 장씨에게 총을 쏜 것으로 드러났다. 용의자

© 2020 BIZNEWSUSA 미국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미국경제신문 콘텐츠를 무단복제(Copy&Paste) 해서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경제신문 임직원은 주요 한인신문 종이 및 디지털 버전을 매일 모니터 할 것입니다. 개인 및 한인 언론사들의 주의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