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해군사관학교 온라인 기말고사 치팅 스캔들로 발칵, 18명 퇴학

미국 해군사관학교에서 생도들의 시험부정 행위가 드러나 18명이 퇴학당하고 82명이 중징계를 받았다.

20일 워싱턴포스트, 월스트릿저널, ABC뉴스 등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온라인으로 실시된 해사 물리학 기말고사에서 일부 생도들이 불법으로 외부 소스를 사용해 답안지를 작성한 사실이 적발됐다. 퇴학당한 생도 중에 한인이 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육군사관학교, 올해 1월에는 공군사관학교에서 치팅 스캔들이 터지는 등 최고 명문사립대 못지않게 입학이 어려운 사관학교들이 돌아가면서 망신을 당하고 있다. <최수진 기자>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일 안하고 한 두달 버틸 수 있는 현찰을 모아놨다면 직장에 한 두달 무급휴직 신청하는 것도 방법이다. 월 그로스로 5000불 번다고 치자. 두달 휴직하면 만불이 IRS에 보고되지 않아 올해 wage를 만불 줄일 수 있다. 고용주한테 요청하면 비용이 굳으니 "얼씨구나 좋다"하고 휴직을 허락할지 모르는 일이다. 믿져야 본전이니 일단 물어보라. 열라 일하기 싫고

코로나19 사태 발생 직후 고등학교에 입학한 미국 학생들의 학력 저하 현상이 극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0월11일 올해 미국 대입자격 평가시험인 'ACT' 수험생 평균 점수가 6년 연속 하락하면서 1991년 이후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의 평균 점수는 36점 만점에 19.5점으로 지난해보다 0.3점 하락했다.

bottom of page